디즈니 플러스 이용방법, 정보, 요금제 등 알아보기

디즈니 플러스는 무엇인가?

디즈니 플러스는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다양한 디즈니사만의 독점적인 컨텐츠들을 즐길 수 있는 OTT서비스 입니다. 최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웹 브라우저, 모바일 기기, 스마트TV, 셋탑박스, 게임 콘솔 등에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아이디로 추가요금 없이 최대 4개의 기기에서 동시에 스트리밍 가능하여 온가족이 즐길 수 있으며, 가족 구성원 각자 원하는 취향의 컨텐츠를 동 시간에 따로따로 즐길 수도 있는 장점 등이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정보 및 이용방법

디즈니 플러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본인이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하고 구독하기를 신청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의 요금제로는 월 9,900원, 연간 99,000원으로 하나의 요금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요금제에 따라 저장기기 수, 동시 이용자 수, 화질 등 차별을 두고 있는 타 플랫폼과는 달리 동일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4명이 공유하여 사용한다면 한달 2,5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하는 셈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똑똑하게 즐기는 방법(할인정보)

디즈니 플러스 타 플랫폼에 비해 요금이 매우 저렴한 편으로서, 할인 혜택은 제한적입니다. 현재 적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은 현대카드에서는 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에게 디즈니플러스 무료이용 혜택 등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존의 현대카드 이용자분들은 M포인트로 디즈니 플러스 이용권을 M포인트몰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M포인트몰에서는 디즈니 플러스 2개월 이용권을 9,9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므로 한달 가격으로 두달을 이용하는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