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이용요금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넷플릭스는 전세계에서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인기있는 OTT플랫폼입니다. 흥미롭고 다양한 컨텐츠들을 집에서 편하게 시청 할 수 있어 국내 서비스 시작부터 매우 많은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특히 요즘같이 야외활동이 제한되는 시국에는 그 관심이 더욱더 증가하고 이용자 수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이용요금

넷플릭스는 등급별로 모든 컨텐츠를 이용하는 부분에서 차이는 없으나, 등급마다 동시접속자 수, 저장가능 기기 수, 화질 등이 다릅니다. 이에 따라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이용요금의 격차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등급의 선택은 본인의 이용패턴, 공유사용자가 있거나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베이식 등급에서는 월 9,500원으로 이용가능하나, 가장 저화질 이용, 동시접속 1명, 저장기기 1대로 제한됩니다. 스탠다드 등급은 월 13,500원으로 HD화질시청, 동시접속자 2명, 저장기기 2대로 공유 이용을 원하는 이용자는 스탠다드 등급부터 선택하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리미엄 등급은 월 17,000원으로 HD화질과 UHD화질로 이용이 가능하며, 동시접속자 수 4명, 저장기기 4대로 프리미엄 등급 부터 여러명이 공유하기 편리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넷플릭스 추천 영화 인기가 나날이 커지고 이용자 수도 증가하는 요즘 매달 나가는 이용요금을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은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이용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통신사 할인입니다.

이용하는 통신사마다 일정조건의 통신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몇 가지 할인혜택들이 주어집니다.

LG유플러스 통신사 이용자는 넷플릭스 팩 요금제를 이용하면 넷플릭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의 넷플릭스 팩의 세부요금제는 5G시그니처, 5G프리미어 슈퍼, 5G프리미어 플러스가 있으며, 이중 5G 프리미어 슈퍼 및 플러스는 넷플릭스 베이식 등급이 무료이고, 5G 시그니처는 넷플릭스 스탠다드 등급이 무료입니다.

KT는 TV 요금제와의 결합을 통해서 넷플릭스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V 넷플릭스 UHD 요금제를 가입하여 이용하는 경우 기존의 TV 에센스 상품과 넷플릭스 프리미엄 등급을 이용할 수 있으며, 매달 7,100원의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통신사뿐만 아니라 카드사에서도 몇 가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먼저 우리카드에서는 카드의 정석 APT Platinum 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전월 실적으로 일정금액 이상 카드를 사용하면 넷플릭스 정기권의 30% 청구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등급인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요금제 상관없이 모두 청구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넷플릭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는 경우에만 할인혜택이 해당됩니다.

현대카드에서는 DIGITAL LOVER 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넷플릭스 이용요금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카드이용요금 실적 금액을 충족하는 경우 매달 1만원 한도 내에서 청구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